플러그인 이름 |
WildAbility (와일드어빌리티) |
버킷 빌드 | 1.6.4 |
필수 플러그인 | 없습니다. |
펄미션 노드
WildAbility.admin |
명령어/사용법
기본 명령어 : /wa - 모든 명령어를 확인합니다.
몬스터와 동물이 스폰될 수 있게 꼭 켜주세요! 1. 팀 설정하기 와일드어빌리티를 시작하기 전에 팀을 설정해야 합니다. /wa team - 설정된 팀을 확인합니다. /wa team add <0 또는 1> <플레이어 이름> - 플레이어를 추가합니다. /wa team random - 팀을 랜덤으로 설정합니다. /wa team reset - 설정된 팀을 삭제합니다. /wa team remove <플레이어이름> - 플레이어가 팀에 속해있으면 제거합니다. /wa team <0 또는 1> <팀 명> - 팀이름을 설정합니다. 2. 게임 시작하기 /wa start - 게임을 기본 설정으로 시작합니다. /wa start <야생시간> <사냥시간> - 게임시간을 설정후에 시작합니다. (단위 : 분) 3. 게임 안에서의 명령어 /wa st - 스텟창을 열어 확인합니다. /wa time - 남아있는 시간을 확인합니다. /wa help - 자신의 능력을 확인합니다. /wa target - 타겟인 팀을 확인합니다. 4. 게임 종료하기 /wa stop - 진행중인 게임을 강제 종료합니다. |
다운
|
와일드어빌리티 2.0은
제온님이 제작하신 VisualAbility 소스를 기반(?), 참고하여 만든 플러그인입니다.
최대한 오류가 없도록 수정, 업데이트 하였으며
좀 더 재미를 추가하기 위해서 팀전으로 진행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한팀당 10명을 넘길수가 없으며, 팀벨런스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1:10~10:10 까지 가능)
3:3을 목표로 제작하였습니다. 그이상도 나쁘지 않을 거라 믿습니다.
몬스터와, 동물을 꼭 켜주시길 바랍니다.
배고픔은 달지 않습니다.
그럼 재밌는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명령어/사용법 꼭 읽어보시길바랍니다.)
이 플러그인은 절대로 배포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링크배포는 허용하지만 플러그인을 그대로 첨부파일에 올리는 일은 하지 말아주세요.
다른 외부에서 받은 플러그인에 강제오피나 바이러스가 있을 경우 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능력들을 보고 싶다면: http://gebalnote.tistory.com/253
업데이트 내역
v2.0
- 공식 릴리즈
v2.1.20
/wa team remove 명령어 추가.
/wa team remove <플레이어> - 팀에서 제거합니다.
스킬 3개 추가
- 자혈갱생
일정시간동안 데미지를 입을 때마다 데미지에 비례하여 체력을 회복한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속시간과 회복량이 늘어난다.
- 금강불체
일정시간동안 모든 데미지를 1로 고정한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한다
- 환생
죽음 후에 리스폰시 전에 죽었던 곳으로 되돌아 간다.
되돌아 갔을 시에는 약간의 무적시간이 주어진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무적시간이 증가한다.
"무적" 스킬 레벨 올릴 수 없었던 버그 수정.
"무적" 스킬 레벨을 올릴 수록 무적시간이 길어지고, 쿨타임이 감소하도록 변경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인벤토리보호가 켜지도록 수정.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난이도가 평화로움일때 쉬움으로 변경되도록 수정.
팁 설명 색 변경.
스텟창 스킬 레벨 아이콘 변경
버전 표시 변경
예시)2.1.20
(시즌).(시스템 버전).(스킬 갯수)
기타 최적화.
v2.2.20
- 게임 시작 시 스폰지점으로 텔레포트 되도록 추가.
새로운 기능 추가를 위하여 위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폰 지점으로부터 반경 150인 곳 내에서만 움직일 수 있도록 수정.
150이 넘게 되면 스폰 지점이 있는 방향으로 밀쳐집니다.
- 남은 시간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은 버그 수정.
"~~분 ~~초 남았습니다"라는 메세지가 잘못 출력 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출력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v2.3.20
- 라운드 시작 또는 패널티 시간에 간헐적으로 시간이 멈추는 버그 수정.
이제는 더이상 시간이 멈추지 않습니다.
- config추가.
config파일에서 기본시간, 배고픔무한, 범위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범위 기본값이 150 -> 200으로 넓어졌습니다.
- 사냥시간동안에 술래 킬 시 사냥꾼 팀에 포인트가 제대로 지급이 되지 않았던 버그 수정.
술래가 죽으면 사냥꾼팀에 포인트가 잘 들어갑니다.
- 기타 메세지 수정.
개발자의 말
라운드 시간이 자꾸 멈춘다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 제대로 수정했습니다. 더이상 시간이 멈추는 일은 없을것 같네요.
다른 버그, 의견 받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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