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노트/WildAbility

WildAbility v2.4.21 의 모든 능력

1. 흑마법사

해당 플레이어를 때리면 디버프를 무작위로 건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속시간이 길어진다.

 

2. 붐버맨

자기 자신 위에 TNT무더기를 소환 후 터트린다.
스킬레벨을 올리면 쿨타임이 증가하고 TNT무더기가 커진다.

 

3. 석탄마스터

능력을 사용하여 석탄 64개를 90%확률로 다이아 1개
10%확률로 다이아 2개로 변환한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쿨타임이 줄어든다.

 

4. 더블점프

점프를 두 번 할 수 있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두번점프 할때의 점프력이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한다.

 

5. 지각변동

자기 주변에 얼음벽을 생성한다.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면 얼음벽을 제거할 수 있다.
스킬레벨이 올라 갈수록 더 높은 얼음벽을 생성한다.

 

6. 처음처럼

내구도가 달지 않는다.",
스킬레벨을 올릴 수 없다.

 

7. 수호자_스켈레톤

[패시브] 스켈레톤이 자신을 공격할 수 없게 한다.
[액티브] 스켈레톤을 자기 주변에 소환한다.
스킬레벨이 올라 갈수록 스켈레톤체력이 증가한다

 

8. 도박꾼

1%확률에 모든 것을 거는 스킬이다.
스킬시전 시 99%확률로 데미지 1증가를

1%확률로 데미지 3을 스킬레벨을 올리기 전까지 증가시킨다.

데미지 증가는 스킬레벨을 올리기 전까지 변경할 수 없다.

스킬레벨이 올라갈 수록 99%확률, 1%확률 데미지 증가율이 상승한다.

 

9. GPS

모든 플레이어의 좌표를 띄운다.

스킬 레벨을 올릴수록 쿨타임이 줄어든다.

 

10. 수호자_좀비

[패시브] 좀비가 자신을 공격할 수 없게 한다.

[액티브] 좀비를 자기 주변에 소환한다.

스킬레벨이 올라 갈수록 좀비체력이 증가한다

 

11. 신의심판

60% 확률로 때린적을 40%확률로 자신을

현제 체력의 절반의 피해를 준다.

스킬 레벨을 올릴 수록 피해량이 늘어난다.

 

12. 메딕킷

자신을 치료할때는 최대체력의 절반을

타인을 치료할때는 타인의 최대체력의 1/4만큼을 치료한다.

타인을 치료할때 자신의 체력도 최대체력의 1/4만큼 치료한다.

타인을 왼쪽클릭으로 치면 회복이 가능하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쿨타임이 감소한다.

 

13. 무적

일정시간동안 무적이 된다.

스킬 레벨을 올릴 수록 무적시간이 길어지고, 쿨타임이 감소한다.

 

14. 럭키마이너

경험치가 나오는 광물을 캘 때마다 나오는 경험치량이 상승한다.
스킬 레벨을 올릴 수록 경험치가 더 많이 나오고, 쿨타임이 줄어든다

 

15. 똥싸기

일정시간마다 똥을 싼다.
똥을 쌀때마다 잠깐이나마 이속이 증가한다.
아이템 오른쪽 클릭으로 on/off 할 수 있다.
스킬레벨이 올라 갈수록 더 빠르게 똥을 싼다.

 

16. 시간차폭탄

오른쪽 클릭한 블럭에 폭탄을 심어 3초뒤에 폭탄을 터트린다.

스킬레벨을 올릴 수록 데미지가 증가한다.

 

17. 백마법사

자신을 포함한 팀원 전부에게 2레벨의 랜덤 버프를 걸어준다.

스킬 레벨이 높을 수록 버프의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18. 자혈갱생
일정시간동안 데미지를 입을 때마다 데미지에 비례하여 체력을 회복한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속시간과 회복량이 늘어난다.

 

19. 금강불체
일정시간동안 모든 데미지를 1로 고정한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한다

 

20. 환생
죽음 후에 리스폰시 전에 죽었던 곳으로 되돌아 간다.
되돌아 갔을 시에는 약간의 무적시간이 주어진다.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무적시간이 증가한다.

 

21. 수호자_크리퍼

[패시브] 크리퍼가 자신을 보고서 터지지 않는다. 폭발데미지는 입습니다.

[액티브] 크리퍼를 자기 주변에 소환한다.

스킬레벨이 올라 갈수록 크리퍼의 체력이 증가한다

 

 

 

와일드어빌리티 최신 정보는 : http://gebalnote.tistory.com/category/개발노트/Wild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