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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노트

G-Economy Final Ver. 많이 하는 질문 모음. (2차 수정)

Q1. 맵은 안올리시나요??

A.

맵 그런건 제가 제작을 안합니다. 여러분이 마을을 만드시고 땅도 알아서 설정하셔야 합니다.

 

Q2. 버킷좀 올려주세요

A.

버킷버전은 1.5.2 R-1.0 이라고 명확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구동기를 좀 맞춰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Q3. 상점이 안되요.

 

일단 상점을 설정해야 합니다. (오피는 필수에요)

상점이 될 청금석을 네더의 별을 들고서 오른쪽 클릭을 합니다.

 

 


 

그다음에

/상점 설정 <1~6>

명령어를 각각 1 부터 6까지 하나하나 입력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 /상점 추가 <아이템코드> <판매가격> 을 입력하여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상점 1~6 에 있는 아이템은 모두 다르므로 모두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양털 35:XX , 나무 17:XX, 스폰알 383:XX 등 이런 뒤에 :XX가 붙는 아이템들은 설정이 안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더이상 질문은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재밌는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8월 3일 5시 03분 1차 수정----------

Q4. 땅문서는 코드가 다 똑같은데 어떻게 교환하죠??

A.

그건 여러분들이 알아서 하셔야 합니다.

저는 오피들이 다 교환을 해줬습니다. 돈받구...

땅문서 교환을 추가 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8월 4일 12시 22분 2차 수정---------

Q5. 데이터가 자꾸 초기화 되는데 어떡하죠??

A.

데이터 저장은 물건을 구매/판매 할때, 그리고 자동 저장시간에, 서버가 닫힐때,플레이어가 나갈때 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불러올때는 플레이어가 입장할때에만 불러옵니다.

따라서 서버를 리로드 하거나 서버를 급작스럽게 종료하는 경우에는

데이터들이 저장이 되지 않고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서버를 닫을 때에는 최대한 유저들이 나간상태에서 하거나 /stop 을 이용하여 종료하여 주시고,

리로드(reload)를 하기 전에는 유저들이 완전히 나간상태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리로드는 개인적으로 비추이니 /stop을 이용한 서버 리붓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서버 저장할때 "저장에 오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나갔다가 들어오는 것을 권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자주뜬다면

나갔다 들어와도 뜬다면 plguin 폴더 - G-Economy 폴더 - player 폴더 - 해당 유저의 이름.txt를 지워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