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자료실

"Internet explorer에 문제가 있어서..." 문제 간단하게 해결하기

Internet explorer 문제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 문제가 있어서 ~~" 문제도 있구

 

"0x637b2ede"에 있는 명령이 "0x000000000"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메모리는 "read"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도 있습니다.

 

이렇게 오류가 나서 강제 종료 될때 정말 화가 많이 나셨죠??

 

이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보안 업데이트를 해주는 것이지요!!

 

 

IE8-WindowsXP-KB971961-x86-KOR.exe

(제가 올린 첨부파일에는 바이러스, 광고가 없습니다.)


일단 위의 첨부파일을 받아주세요.


그후에 설치하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된답니다.!!


오류꼭 해결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