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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노트/플러그인

[1.5.2 R-1.0] G-Economy ver.Final - 인생게임 플러그인

 



 플러그인 이름

 G-Economy ver.Final

 버킷 빌드

 1.5.2 R-1.0

 필수 플러그인

 x




펄미션 노드

 없습니다.


명령어/사용법

 /돈 = 자신의 돈을 보여줍니다.
- 주기 = 주기 했던것을 취소합니다.
- 주기 <돈> = 명령어 후에 주고 싶은 플레이어를 때리면 <돈> 을 줍니다.
- 설정 <플레이어이름> <돈> = 플레이어의 돈을 설정합니다. (op)

- 발행 <금액> = 수표를 만듭니다.

- 랭킹 = 현제 접속하고 있는 플레이어중 돈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Top10 을 보여줍니다.

 

/상점
- 배율 <퍼센트> = 상점에서 구매가격에 대한 비율을 바꿉니다. (100이상으로 해야 됩니다.) (op)
- 설정 <1~6> = 상점을 설정합니다.(op)
- 추가 <코드> <판매금액> = 판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금액을 수정합니다.(op)
- 제거 <코드> =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을 제거 합니다.(op)

 

/정부
- 돈 = 정부의 돈을 봅니다.(op)
- 세금 = 접속해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10%에 해당하는 돈을 걷어 정부에게 줍니다.(op)
- 구매 <코드> <갯수> = 상점의 수량을 정부의 돈을 이용하여 구입합니다.(op)
- 판매 <코드> <갯수> = 상점의 수량을 판매하여 정부의 돈을 법니다.(op)

 

/땅
- 보유 = 보유하고 있는 땅목록을 엽니다.
- 만들기 <땅이름> = <땅이름>의 땅을 만들거나 추가합니다.(op)

- 공동 <땅이름> = 플레이어와 땅을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땅문서를 발급합니다. 발급한 땅문서를 공동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주면 됩니다.

- 발급 <땅이름> = 존재 하고 있는 땅중에 땅문서를 잃어버렸을 경우나 필요한 경우 <땅 이름>을 발급합니다.

 

 

(op) 라는 글자가 있으면 op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코드가 :XX로 이루어진 예를들면 양털(색깔별로), 염료(색깔별로), 스폰알(동물별로) 등은 상점에 추가해봤자 모두 하나로 바뀝니다.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ㄴ디ㅏ.

 

 

 

인생게임 시작 튜토리얼

 

1. 땅설정

땅설정은 네더의 별로 땅 선택이 가능하며, 왼쪽, 오른쪽 클릭후에 /땅 만들기 <땅이름> 을 하셔야 합니다.

무조건 만들어야 하는 땅이름 : 마을, 야생

 

2. 상점설정

네더의별 오른쪽 클릭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상점은 청금석입니다. 무조건 1~6까지 겹치지 않도록 설정을 하지 않으면 상점이 열리지 않습니다.

 

3. 상점 이용

청금석 상점을 오른쪽 클릭하여 열고 왼쪽클릭, 오른쪽클릭, 쉬프트+왼쪽클릭으로 구매/판매가 가능합니다.

구매/판매는 op가 등록한 아이템만 가능하며, 왼쪽은 1개, 오른쪽은 반개 또는 32개, 쉬프트+왼쪽은 선택한 아이템 갯수 또는 64개가 구매 되거나 판매 됩니다.

 


  


다운
 

G-Economy.jar

 


당부의 말씀.

 

절대로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위의 설명그대로 다 적어 두었기 때문에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오류, 버그 신고도 받지 않습니다.

이미 개발을 완료하였고, Final버전이기 때문에 더이상 손을 대지 않을겁니다.

 

인생게임과 다릅니다.

저도 저만의 인생게임을 만들기위해서 정부라는 하나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점에 수량이 제한된 인생게임을 나름대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밖에 교환 플러그인이나, 텔레포트 플러그인 등 필요한 플러그인을 넣으셔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위의 사항을 잘,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 주시고 인생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8월 4일 1시 16분 1차 수정-------------

기능 설명을 안해드렸네요.

G-Economy에 있는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1. 돈 시스템

 - 돈

 - 수표

2. 상점 시스템

 - 클릭만으로 구매, 판매가 가능

 - 대량 소량 구매 용이

 - 아이템 수량이 한정적

3. 땅 시스템

 - 땅 보호

 - 씨앗 보호

 - 마을, 야생 구역 보호

 - 마을 동물 스폰 억제

4. 크리퍼 보호 시스템

 

등등... ㅎㅎ